Supercopa 2021. Marcelino and Muniain | Athletic Club (athletic-club.eus)
빌바오의 감독 마르셀리노와 캡틴 무니아인이 수페르코파에 참가하여 그저 들러리로 온 게 아닌 우승을 하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마르셀리노 "우리는 이 토너먼트에서 우승하려고 왔습니다.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가장 경쟁력있는 팀 중 하나이며 토너먼트에선 더욱더 그렇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단호하고 야망이 있습니다. 또 충분한 능력이 있습니다."
"우린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초반의 긍정적인 경기력을 바탕으로 발전하고싶습니다. 계획을 세워서 열심히 연습했고 레알 마드리드와 콘텐츠이용료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현금 충분합니다."
"우승 트로피까지 단 2경기가 남았고 도전할 것입니다."
"우린 바르셀로나전에서 했던 수비보다 더 잘해야합니다. 동시에 공격도 하길 원합니다. 공을 소유하고 있을때 레알 마드리드를 벌벌 떨게 만들 것입니다. 그것만이 승리와 더 가까이 가는 방법입니다."
무니아인은 감독의 말들을 반복했습니다.
"우린 필사적으로 우승을 위해 이 곳에 와있습니다. 저희에게도 또한 팬분들에게도 굉장히 중요한 트로피입니다."
"힘든 90분이 될 거라 예상합니다만 준결승전이고 어떤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우린 일요일 결승전 무대에서 뛰고 싶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를 이길 좋은 기회가 왔습니다."
의역 많습니다
오역이 있다면 콘텐츠이용료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 구글결제현금화 구글정보이용료현금 부탁드립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