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include_once(../_head.bbs.php) [function.include-onc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sting_users/tkt_zipline/www/bbs/board.php on line 132

Warning: include_onc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_head.bbs.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lib/php') in /home/hosting_users/tkt_zipline/www/bbs/board.php on line 132
현재위치
Home  |  고객 게시판  |  탑승후기 게시판

탑승후기 게시판-ZIPLINE REVIEW BOARD

지피님들의 탑승후기를 올려주세요! -여러이벤트를 통해 큰 혜택 및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겠습니다. 지피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목
[짚라인 충주] 故박지선이 도운 고학생의 편지
작성자
2loAY944
작성날짜
20-11-05 21:50
조회수
878
  • 현재 대학교 3학년 학생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작성자 A씨는 8년 전 박지선에게 학업 지원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글에 따르면 A씨는 중학교 1학년 때 아버지가 뇌경색으로 쓰러지면서 가정환경이 어려워졌고, 학교 친구들은 물론 담임 선생님조차 그를 외면했다.

    힘들었던 A씨의 손을 붙잡은 사람은 다름아닌 박지선의 고려대 과 동기인 국어 선생님이었다. A씨는 "그 국어 선생님 덕분에 저는 학교 급식비조차 낼 수 없던 환경에서 급식비뿐만 아니라 문제집 사는 비용까지 충당할 수 있었다. 국어 선생님은 제게 천사나 다름없었다"고 말했다.

    당시 국어 선생님은 결혼 준비 중임에도 A씨를 물심양면으로 도왔다. 그러던 중 A씨의 안타까운 사연이 박지선에게 전해졌고, 박지선은 A씨를 지원하기 시작했다.

    A씨는 "박지선 쌤은 얼굴도 구글결제현금 정보이용료매입 구글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누군지도 잘 모르는 그런 저를 뒤에서 지원해 주시겠다고 하셨다. 아무리 그래도 괜찮다고 거절을 수도 없이 했지만, 박지선 쌤은 제게 '학생이라면 공부를 하는 게 본분이며 어느 누구나 꿈을 꿀 수 있는 게 사람이다'라고 말씀해 주셨다. 박지선 쌤은 제가 사람으로서 살아갈 이유를 깨닫게 해주셨고 충분히 사랑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이라는 걸 깨우쳐 주셨다"고 밝혔다.

    A씨는 두 사람의 지원으로 대학교에 입학했다. 그러나 A씨의 국어 선생님은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장례식장에서 만난 박지선은 A씨의 손을 꼭 잡아주며 그를 위로해줬다.

    A씨는 "근데 그런 두 분이 돌아가셨다. 제게 옳은 길을 알려주신 두 분 모두 저 하늘에 가셨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어 "처음 뵀을 때 국어 선생님 친구이시니까 똑같이 '쌤'이라고 부를까요? 이 한마디에 밝게 웃으시며 그러라고 하시던 모습, 한때 선생님이라는 목표를 갖고 있어서 제가 쌤이라고 부르는 걸 구글결제현금 정보이용료매입 구글결제현금화 휴대폰소액결제상품권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좋아하시던 그 모습이 너무 아른거린다. 지금도, 내일도, 항상 보고 싶을 거다"고 말했다.

    A씨는 "8년 전 그 한마디 그 사랑 아니었으면 저는 이 자리까지 오지도 못했을 거다. 나도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는 사람이란 걸, 충분히 꿈꿀 수 있는 사람이란 걸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끝으로 A씨는 "진짜 너무 보고 싶다. 중학생 때 제 집 앞에서 반찬을 싸들고 환하게 웃고 계시던 두 선생님의 얼굴이 너무 선한데 저는 어떡하냐"며 "받기만 하고 돌려주지 못하는 제가 너무 밉습니다. 선생님 진짜 보고싶다"고 전했다.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110410072313104&MS2_T



Warning: include_once(../sns.php) [function.include-onc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home/hosting_users/tkt_zipline/www/skin/board/tw_after/view.skin.php on line 88

Warning: include_onc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sns.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lib/php') in /home/hosting_users/tkt_zipline/www/skin/board/tw_after/view.skin.php on line 88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