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바이에른 뮌헨은 RB 잘츠부르크를 상대로 승리했다. 이 레코드 마이스터 클럽의 여러 이슈들 중에서 다비드 알라바는 여전히 핫한 주제다. 경기가 끝난 뒤 토마스 뮐러는 인터뷰에 응했다.
"잘츠부르크는 정말 강하고 위험한 팀이었다. 어쩌면 우리와 비슷한 수준의 팀이자, 우리가 경기를 통제하는 걸 깨트릴 수 있는 팀이기도 하다. 용감한 플레이를 했고, 득점도 나왔지만 수비진에 빈틈도 있었다. 2대2 스코어에서 넘나 흥미진진 했지만, 경기종반에 우리는 기회를 얻었다."
"다비드 알라바에 대한 이슈는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했다. 다비드는 피치 위에서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있었고, 자신의 정보이용료현금 정보이용료현금화 콘텐츠이용료현금 콘텐츠이용료현금화 핸드폰소액결제 보여줬다. 그런 이슈들에 영향을 받지 않는 모습이었다. 중요한 일이다. 대중들에게도 흥미로운 일이다. 나도 항상 FC Hollywood의 소식을 보는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제는 라이브로 즐기고 있다! (ㅋㅋㅋㅋ)"
https://sport.sky.de/fussball/artikel/amp/champions-league-die-sky-stimmen-vom-fc-bayern-und-gladbach/12123185/34130